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라요 바예카노 원정에서 승리한 바르셀로나

by yamal 2024. 8. 28.
반응형

2024/25 프리메라리가 3라운드, 바르셀로나는 라요 바예카노 원정에서 승리하며 리그 1위로 올라섰다.


한국 시간으로 8월 28일 오전 4시 30분부터 진행된 경기는 과열되는 흐름 속에 바르셀로나의 2:1 승리로 마무리 되었다. 하프타임에 교체되어 데뷔한 다니 올모는 결승골을 기록하며 MOM으로 선정되었으며, 라민 야말은 리그 개막 후 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적립했다. 한편, 2007년생 미드필더 마르크 베르날은 경기 종료 직전 무릎 부상을 당했다.

▶ 2:1로 승리한 바르셀로나

@fcbarcelona


라요 바예카노의 홈에서 열린 이 날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싑지 않은 전반전 경기 내용을 기록. 그러나 한지 플릭 감독의 하프 타임 후 다니 올모 기용이 신의 한 수가 되며 팀의 역전승을 만들어냈다.

최근 좋은 모습을 보이던 하피냐는 페드리의 동점골을 어시스트, 라민 야말은 다니 올모의 역전골을 어시스트하며 2명의 왼발잡이 선수들이 오른발잡이 선수들을 도왔다.

▶ 바르셀로나에서의 데뷔골을 기록한 다니 올모

@barcatimes(X.com)


한편, 좋은 모습을 보이던 2007년생 미드필더 마르크 베르날은 후반 추가시간 태클 경합 이후 무릎을 부여 잡으며 쓰러지는 모습으로 꾸레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경기 종료까지 돌아오지 못한 베르날은 경기 종료 이후에도 팀 의료진의 부축을 받아 걸어나갔으며, 경기 종료 후 한지 플릭 감독은 베르날의 상태로 인해 라커룸이 침울함이 감돌고 있다고 인터뷰했다.

전해지는 소식에 의하면 베르날의 외측 인대 또는 전방 십자인대 파열 가능성이 있으나, 뒤따르는 정밀 검사에 의해 정확한 부상 부위 및 복귀 시점이 정해질 것으로 보인다.

▶ 좋지 않은 부상을 당한 마르크 베르날

@barcatimes(X.com)


안타까운 부상으로 마르크 베르날을 잃게된 바르셀로나는, 전문적인 수비형 미드필더가 없는 상황에서 레알 바야돌리드와의 리그 4라운드 경기를 맞이하게 됐다.

프랭키 데 용의 복귀 시점이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4라운드 경기에서 한지 플릭 감독이 어떤 선수로 마르크 베르날의 빈 자리를 채우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

FC 바르셀로나의 4라운드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9월 1일 0시, 바르셀로나의 홈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