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2024-25 시즌 프리메라리가 경기 어디서

by yamal 2024. 8. 17.
반응형

2024-25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국내 중계를 알아보자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가 속한 스페인의 프리메라리가. 프리메라리가의 국내 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
 
2024-25 시즌의 프리메라리가 국내 중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쿠팡플레이는 2023-24 시즌부터 5년 간 국내에서 독점적인 프리메라리가 중계권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이용자는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이용
 
벌써 프리메라리가의 1라운드가 시작된 가운데, 지난 시즌 돌풍의 팀 지로나는 레알 베티스와, 바스크 지방을 대표하는 아틀레틱 빌바오는 헤타페를 만나 모두 승점 1점씩을 나눠가졌다. 

▶ 2024-25 시즌 프리메라리가 국내 중계는 쿠팡 플레이

@coupangplay

 
언제나 프리메라리가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역시 레알 마드리드와 FC 바르셀로나의 라이벌리.
 
지난 시즌 리그 타이틀을 획득한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 최고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를 파리 생제르맹(PSG)으로부터 자유 계약으로 영입하는 데 성공, 비니시우스와 주드 벨링엄이 중심이 된 공격진에 정점을 찍었다.

▶ 1라운드 주요 경기 일정

@coupangplay


 2023-24 시즌 프리메라리가를 2위로 마친 FC 바르셀로나는 EURO 2024 우승을 이끈 "초신성" 라민 야말을 주축으로 리그 타이틀 탈환에 나선다. 최우선 영입 대상으로 꼽히던 아틀레틱 빌바오의 니코 윌리엄스 영입은 여전히 답보 상태이나, EURO 2024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인 다니 올모를 라이프치히로부터 영입하며 공격력 상승을 꾀했다.
 
▶ 맨체스터 시티로부터 훌리안 알바레즈를 영입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tleticomadrid

 
한편, 지난 시즌 돌풍의 팀 지로나에 밀려 4위를 기록하며 아쉬운 시즌을 보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시티로부터 거액의 이적료를 들여 훌리안 알바레즈를 영입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훌리안 알바레즈 영입을 위해 사용한 금액은 무려 9,500만 유로(추가 옵션 포함). 한화 1,400억 원에 가까운 이적료를 기록한 훌리안 알바레즈는 아틀레티코의 우승을 위해 달릴 예정이다.

지난 시즌 돌풍을 보여준 지로나의 주요 멤버들이 이탈한 가운데, 기존 3강(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체제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되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번 시즌의 우승 타이틀은 어느 팀이 거머쥐게 될까?




반응형